생활/제품2011. 9. 12. 09:24

HR-N700FTP [ 네비게이션용품 ][ 크랩슨 ]
온라인에서 25,000원 정도에 구입

이건 잘못샀다. 크랩슨 시리즈가 처음에는 몇개 안되다가 어느순간 종류가 많아 졌다. 난 갤럭시탭용으로 구입을 했는데, 이건 갤럭시탭용이 아니었다. 어거지로 끼우면 들어가기는 했지만, 그렇게 계속 넣었다 뺐다 하면서 쓰기에는 너무 불편했다. 갤럭시탭을 차에만 두는 용도로 산 것이 아니니까. 그리고 케이스를 씌우면 아예 들어가지도 않았다. 이건 일반 7인치 네비용인 것 같더라구. 일반 네비는 굳이 이걸 쓸 이유가 없잖아..... 어쩔수 없이 이건 그냥 방치해두고 아이픽스로 새로 사기로 했다. 이런 방식의 거치대가 크랩슨 한개만 있는줄 알았는데, 구입할려고 조사해보는 과정에서 아이픽스라고 좋은 제품이 있다고 하더라구. 일단 크랩슨은 구경해 봤으니 다음에 사는건 아이픽스로 하기로 했구.
  제품이 나쁜건 아니었다. 일단 갤럭시탭이 안들어 가서 그렇지. 차량에 설치했을 때는 꽤 좋을 것 같았다. 디자인도 좋았구. 비교적 튼튼하게 제작이 되어 있는 것 같았거든. 흡착 빨판도 좋아보였구. 단지 내가 못쓰게 되었다는 것이 좀 아쉬울 뿐이지. 그런데... 정말 좋은 아이디어로 완전 범용 거치대는 안나오나.. ^^? 갤럭시 탭이 7.1인치라도 7인치에 맞지도 않는다는건 솔직히 낭비다. 3인치 휴대폰부터 10인치 아이패드까지 완전 범용으로 설치가 가능한 거치대가 나오면 정말 돈이 좀 들어도 그걸로 사고 싶다. 이것저것 번갈아 쓰다보니 한개만 맞는 것을 산다는게 너무 귀찮다.

 





Posted by Dive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