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제품2011. 9. 12. 09:32

IFIX TAB [ 네비게이션용품 ][ IFIX ]
온라인에서 3만원 정도에 구입

  크랩슨 실패 이후 정말 조심해서 골라서 구입했다. 다행히 갤럭시탭에 딱 맞았다. 갤럭시탭에 젤리케이스를 씌워둔 채로 장착이 가능했구. 빼는 것도 쉬웠다. 크랩슨 만큼 튼튼하게 고정이 되었구. 디자인이나 색상도 나쁘지 않았다. 크랩슨은 아예 맞지가 않아서 차량에 설치를 못했지만, 이건 차량에 바로 설치를 했거든. 혹시나 무거워서 떨어지지 않을까 걱정을 했는데, 다행히 잘 고정되어 있었다. 위치상으로 떨어지면 좀 위험하다. 갤럭시탭이 떨어지면, 변속기 스틱에 바로 찍힐 것 같았거든. 그랬다가는 ㅡㅡ;;; 생각도 하기 싫다. 
  구성품은 단순하게 정말 제품 정도 밖에 없다. 고작해봐야 설명서 정도만 더 있구. 설치에 필요한 공구 몇개가 들어 있다. 설치하는데 공구가 필요하다는 것은 그다지 좋은게 아닌데..... 다행히 딱히 필요는 없었다. 그냥 동전으로 해결이 가능한 것이었다.
  다른건 별 불만이 없는데, 고정하는 아래 위 2개의 이빨 끝에 있는 고무 패킹이 너무 잘 떨어진다. 이건 모든 제품이 그런게 아니라 내가 산 것이 좀 안좋은 것 같다. 강력점착제 같은걸로 붙어 있는게 아니라 단순히 양면 테이프 발라서 고정 해 뒀더라구. 자주 갤럭시탭을 장착, 탈착하는데, 여간 거슬리는게 아니니다. 그렇다고 접착제 가지고 가서 바르기도 귀찮구.... 그냥 좀 쓰다가 아이패드용으로 넘어갈 때 어떻게 할지 생각해 봐야 겠다. 이것만 제외하고는 상당히 만족하면서 사용 중이다. 
  




Posted by Dive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