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제품2012. 5. 27. 18:19

갤럭시S2 SHW-M250S [ 휴대전화 ][ 삼성전자 ]

 

  지난번에 LG 갤럭시S2를 한 번 써 봤는데, 이번에는 SKT 갤럭시S2를 한 번 써 보네. 둘 다 별 차이는 없는 것 같다. 둘 다 같이 놓고 비교를 하면 다른 점이 보이겠지만, 사용해 보는 시점이 너무 오래 차이가 나니까 구분이 힘들다. 그냥 어플이 각 회사에 맞게 설치되어 있다는 것 말고는 차이점을 모르겠네.

 

  쓰잘데기 없는 어플 진짜 많다. 각 통신사의 강압으로 들어가 있는 것들이겠지? 하여튼 이런 쓰레기 같은 것들 때문에 소비자의 권리가 축소되는 것도 웃긴 일이다. 이딴 것들만 없어도 휴대폰이 더 빠르게 할 수 있잖아. 폰 구입하고 한 번도 안 쓰는 것들이 태반이다. 이러니 아이폰이 좋지. 통신사 강압이 없으니까. 넥서스 시리즈도 이런 면에서는 좋기는 한데, 이건 기본 적인 부분에서 좀 불편하다. 키패드나 이런 저런 것들을 써보면 사소하게 불편한 것들이 있다. 그렇다고 해도 넥서스가 훨씬 낳은 것 같네.

 

  성능은 그냥 고만고만하다. 이제 나온 지 2년이 넘어가고 있으니 다른 폰들보다 딱히 좋은 점이 있는 것도 아니고. 요즘은 신기하게 공장에 데이터가 잘 터지고 있다. 신규로 통신사에서 중계기를 설치하지는 않았을 것 같고. 사람들이 LTE로 많이 옮겨가면서 여유가 생긴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 나야 이렇든 저렇든 데이터만 빨리 터지면 좋으니까.

 

  휴대폰은 그다지 적을 내용이 없다. 그냥 그저 그런 휴대폰 중에 하나니까. 특징이 없어.

 

 

Posted by Dive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