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게임 ] 갤럭시 온 파이어 2 HD (Galaxy on fire 2 HD)
게임 초반 조종만 익숙해 지면 별로 어렵지 않습니다. ( 초반에 잘 안된다고 접을 필요 없습니다. )
그리고 난이도는 어려움으로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쉬움으로 하면 후반되면 너무 쉬워져서 재미가 떨어져요
전 쉬움으로 했다가 결국 어려움으로 다시 했습니다.
익스트림도 크게 차이는 없었지만, 초반이 좀 짜증나서 하기 싫었구요
( 광물채취가 잘 안되니 할 맛이 안나요 쓸데없이 시간이 너무 들어가는 것 같았습니다. 중반 무역 노가다도 잘 안되구요)
후반에 렙업이 되고, 무기가 좋아지면 훨신 잘 맞추게 되므로 초반에 어지럽고 조종이 잘 안된다고 그만 할 필요 없음.
결정적으로 전투를 별로 안 해도 되는 게임입니다. 극단적으로 이벤트 때문에 해야 하는 것 몇 건을 제외하면 전투 자체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벤트 전투 대부분도 그냥 요리조리 피해다니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그다지 어렵지 않아요
Khador Drive나오기 전에 워프로 한번 들어가서 수신기 달고 나오는데, 그 때 미리 광물 50개 캐고 나오는 것이 편합니다.
3편대 구성시켜서 들어가면 적들도 잘 안오거든요 자기들끼리 놀고 있으니까 그 때 미리 캐어두면 다시가서 캐어 올 필요 없습니다.
이벤트로 나오는 Khador Drive를 만들기 전까지는 최소한의 돈만 벌어서 업그레이드 하고 이벤트 진행을 우선하는 것이 좋음.
초반 돈 벌기는 성향에 따라 다르지만, 개인적으로는 광물 캐는 것이 가장 좋았습니다. ( 그냥 속편함 )
해적질하든, 뭘 하든 이벤트만 진행시키면 됩니다.
초반 함선으로 Furious(함선 가격 7만 정도, 장비 이것저것 다해도 15만이면 세팅 완료)정도면 Khador Drive 세팅까지 문제없이 진행 가능합니다
Khador Drive가 나오면 무역으로 돈을 벌어서 장비 세팅
주요 무역 경로
1.
Wolf-Reiser, Aquila : 임플란트, 수건, 희귀동물, 희귀식물, 프리미엄식품, 플라스틱, 술
Pan : Vossk 장기, 장기, 의약품, 사치품
( 주로 임플람트 <-> 장기 무역이 좋지만, 항상 가득 채우고 갈 수 없으므로 다른 것도 넣어가면 좋음 )
2.
각 행성 시스템별로 가장 싼 제품이 있으므로 해당 제품을 가지고 무역하면 손해는 안 납니다.
각 행성 시스템에는 고유 술을 팔고 있습니다. 이 술을 다른 시스템에 가지고 가면 역시 손해는 안 납니다.
인터넷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갤온파2 공략 파일은 발키리 확팩까지 적용 된 것이므로 약간 다를 수 있지만,
해당 무역 경로를 이용하면 손해는 안 납니다.
카모 시스템 구입 후 카모에서만 파는 함선이 있음 대략 1700만 정도이고 발키리 확팩 이전에는 가장 좋은 함선 입니다.
케바케겠지만, 무역용 함선 따로 있고, 때려잡기용 따로 있거든요 주포 5개 달린 놈이 있는데 전 그걸로 주로 합니다.
카모 산다고 3-4시간 뻘짓하느니 그냥 1.99 달러주고 사는 것이 정신 건강에 좋음.
어차피 게임 끝나고 확팩 사게 될 것이므로 그냥 같이 지르세요.
< 전투 Tip >
보통 스테이션 진입 할 때 전투가 일어나는데,
시야에 들어가게 되면 다른 놈들이 때리는 것 전부 무시하고 본인한테 포격을 하기 시작합니다.
그거 다 두들겨 맞으면서 싸우면 답이 없어요 2-3대까지는 어떻게 되겠지만, 적이 10대 이상이 되면 순삭당합니다.
일제 포격이 시작 되면 일단 90도 이상 꺽어서 회피 기동 했다가 한놈씩 잡는 것이 편합니다.
모여 있으면 폭탄 한개 던져 줘도 좋구요 자기도 맞았다고 꿍시렁 거리는데, 걍 무시하고
나중에 돈으로 도로 평판 올리는 것이 더 편할 때가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