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제품2009. 8. 15. 15:53

  이것도 정확히 구매 실패 품목이다. 조악스런 중국산..... 이그이그 완전 짜증이다. 5000원이나 하는데 2000원짜리 USB 청소기보다 못한 것 같다. 일단 다른 제품 사면서 배송비 안내니까 구매를 하기는 했는데 완전 실망이다. 난 제품 사진에서 본 하얀색을 생각했는데 이건 뭐 딱 보기에 중국산 티 팍팍 나는 투명주황색이라니 어휴...... 하긴 이정도 수준이라면 하얀색이라도 딱히 좋아보이지 않을것 같다.

  그리고 제품 파악하는데 시간이 좀 걸렸다. 이런 단순 제품 파악하는데 시간이 걸릴 정도니..... 아랫부분 윗부분 둘다 열릴거라고 생각을 못했다. 그리고 부서지는 듯한 느낌으로 열리던데 어휴... 우두둑 할 때 고정부 한개는 망가지는줄 알았다니까 건전지를 넣어야 한다는 점도 별로 안좋구..... 다행히 이래저래 필요해서 충전지가 많이 있으니 다행이지 아니였으면 아예 쓰지도 않고 버릴뻔한 제품이다.

  흡입부가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가운데 있고 양 옆으로 솔이 달려 있다. 틈새 빨아들이는건 그냥 포기하라는 뜻이다. 면적이 있는 부분이나 흡입이 가능할 듯하다. 더욱이 흡입력이 그렇게 좋지도 않다. 크게 바란것도 아니지만 안그래도 적은 흡입력을 이렇게 큰 구멍으로 빨아들일려고 하니 좋을리가 있나 책상 넓은 곳에 떨어진 담뱃재나 빨아들일까 영... 쓸모가 없네

  USB청소기 좀 비싸더라도 좀 쓸만하다는 느낌이 들면 사겠는데 그런 제품을 아직 본 적이 없다. 일제가 하나 있기는 하지만 역시나 생산은 중국이다. 그럼 중국산이지 뭐... 좀 좋은거 없나...?

 

 

Posted by Dive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