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제품2010. 3. 17. 23:08

필통을 사고 싶어서 찾아 봤는데 3가지 제품이 마음에 들었다. 3가지 제품 모두 좋아보인다. 3개 모두 살 수는 없고 한개를 선택해야 하는데 지금으로서는 네오크리츠가 끌린다.

네오크리츠는 우선 세워서 쓸 수가 있다. 디자인도 괜찮고 휴대성도 좋다. 꼼꼼하게 배려해서 만든 제품이라고 생각이 된다. 펜은 세워서 두는 것이 좋거든 일부 질나쁜 볼펜은 눕혀두면 잉크도 같이 누워 버려서 잘 안나올 때가 있으니 세워둬야 끝까지 깔끔하게 쓸 수 있다. 그런만큼 네오크리츠는 휴대용 필통치고는 상당히 유용하다. 단점이라면 천으로 만들어지 재질이라 때가 많이 탈 것 같다. 그리고 생각보다 용량은 작을 것 같다.

와쿠와쿠2 필통은 용량면에서는 가장 큰 것 같다. 그리고 꼽아서 쓸 수 있는 부분이 있기에 롤링 필통과 일반 필통의 장점 2개를 모두 가지고 있는 듯 하다. 그렇지만 세워둘 수 없고 역시 천 재질이기에 때를 많이 탈 것 같다. 그리고 꼽아두는 부분을 2개의 똑딱이로 마감이 되어 있기에 꼽아둔 것이 빠질 가능성이 있을 듯하다.

롤링펜케이스는 일단 그냥 뽀대용 같다. 용량도 제일 적을 듯하고 특이한 형태를 필통에 넣기 힘들다는 점이 있다. 지우개나 몽당연필사이즈의 펜 같은 건 넣어다니기 힘들 것 같다. 그렇지만 가죽 제질이라 때는 덜 탈 것 같고 깔끔한 디자인은 마음에 든다.

  일단은 마음이 끌리는대로 네오크리츠를 한개 사서 써 볼까 생각중이다. 필통을 그렇게 자주 사는 것도 아니고 한번 사면 꽤 오래 쓰는 것이 필통이니 좀 좋은걸로 사고 싶지만 딱 맞다고 생각되는 것은 정말 찾기가 어렵네

 

네오크리츠 제품 설명

 

와쿠와쿠2 제품설명

 

롤링펜케이스 제품설명

Posted by Dive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