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제품2010. 12. 26. 20:52
GaBM 가비엠 G9 [ 전자담배 ][ 이시가렛 ]
액상 포함하여 8만원에 구입 

  이건 원래 쓰던 데캉 302 보다 배터리가 더 작아서 크게 기대를 안했는데.... 생각보다 좋았다. 맛 전달력이 탁월했다. 제대로 잘 만든 제품인 것 같았다. 나온지 좀 된 모델이기는 했지만 꽤 쓸만했다. 요즘 나오는 것들이나 별반 차이는 없는 듯 했다. 케이스도 딱 맞게 잘 만들어져서 가지고 다니기에도 딱 좋았다. 

  배터리는 정말 조루였다. 오전에 한번 오후에 한번 저녁에 한번 이렇게 하루에 3번은 교체를 해야 할 듯 했다. 작으니 어쩔수 없겠지. 그렇지만 맛 전달력만 좋으면 상관 없다. 무화기 내구성도 그렇저렇 괜찮은 듯 했다. 무화기야 원래 관리하기 나름이니..... 그래도 배터리가 4개에 충전기가 2개나 있으니 딱히 배터리 걱정을 할만 한건 아닌 것 같았다. 무화기도 3개나 있었구. 

  요 근래 전자담배 실패를 너무 많이 해서 이것도 큰 기대는 안했는데.... 이번에는 성공한 것 같다. 이것 사고나서 구입한 드랍팁도 다행히 딱 맞는 사이즈라 잘 사용하고 있다. 드랍팁 사용하면서는 카트리지는 영 손이 안가네. 드랍팁이 확실히 좋기는 한데 액상 소모가 좀 더 크다는 점이 단점이다. 그래도 맛이랑 타격감만 좋으면 액상을 좀 더 쓴다고 해도 손해볼건 없을 것 같다. 

  케이스는 좋기는 좋은데.... 약간 중국티가 난다. 조금 조잡하게 만들어 졌다는 느낌이 들거든. 그래도 전자담배 넣어다니기에는 딱 좋았다. 보관 용량이 조금 아쉽기는 하네 배터리 2개에 무화기 2개 카트리지 한개 들어가면 딱 맞았는데.... 배터리 3개는 들어가고 액상도 작은 통으로나마 들어갈 수 있으면 딱 좋을 듯 했다. 천 재질도 플라스틱으로 좀 바꾸면 좋을 듯 했구. 액상 새어 나온 것이 천에 스며들어 좋게 보이지는 않거든. 

  무화기는 901이나 902 계열인 듯 한데 정확히 모르겠다. 호환성은 당근 떨어지겠지. 요즘은 510이 대세니까. 하긴.... 호환 배터리 없으면 이것도 크게 상관은 없겠다. 암튼 당분간 잘 쓸 수 있을 것 같다. 액상도 나름 좋은 액상을 받았으니 기분좋게 쓸 수 있겠지 ^^?



Posted by Dive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