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제품2010. 12. 26. 21:17

TX800W [ 휴대전화 ][ 모토로라 ]
12/12, 가입비 없음, 유심비 있음, 요금제자유 조건

  모토로이 이후 나온 모토로라의 스마트폰이다. 모토로라 폰이 참 좋기는 한데, 왜 우리나라에서는 거지 꼴을 못면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이건 모토로라 최상위 폰이었는데도 얼마 지나지 않아 이렇게 공짜폰으로 풀려 버렸네. SK 정책때문인건가? 

  폰 자체는 좋은 것 같다. 모토로이가 너무 많은 기능을 억지로 잡아 넣어서 약간 실패작이라는 느낌이 들었다면 이건 완성품이라는 느낌이 들었다. 불안정한 측면도 거의 없었고 뽑기에 상관 없이 대부분 좋은 성능을 발휘 하는 듯 했으니까. 디자인도 깔끔하게 좋았다. 동글동글한 모양인데... 요즘은 사각형이 대세기는 하지만 이것도 나쁘지는 않았다. 

  특징적인 것으로는 뒷면 배터리 커버였다. 말랑말랑한 고무 같은 느낌이 나는 플라스틱이다. 문양이 들어가 있어서 흠집에 강할 듯 했다. 하이그로시 코팅보다는 이런게 낳을 수도 있겠다. 물론 케이스 씌워버리면 그닥 신경안쓰는 부분이기도 하지만. 이것 외에는 딱히 특징적인 면은 없는 듯 했다. 

  외산 폰이지만 DMB가 지원된다는 점 정도? 아... DMB 안테나 제발 좀 내장시켜주면 안되나? 안테나 안꼽으면 안되게 해 두니 아예 볼 일이 없네. 물론 밖에서 DMB 구동하면 되기는 하지만 그래도 안테나 없으면 차안에서나 이동하면서 보기에는 힘들다. 흐드미 단자는 여전히 있구..... 그냥 막쓰기에 가장 좋은 스마트폰일 것 같다.





Posted by Dive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