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전자담배2011. 1. 22. 23:48

CE2 510 XL 카토마이저 [ 전자담배용품 ][ CE ]
23,000원에 구입 

  카토마이저는 처음 써보는거라 기대가 컷다. 배송이 늦어지는 바람에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그래도 무사히 받을 수 있었다. 기대가 큰만큼 실망은 더 컸다. 카토마이저를 사용하는 것이 쉽지가 않았다. 일단 결론으로는 내가 쓰고 있는 기계랑 맞지가 않았다. 액을 가득 넣고 신나게 흡입을 해 봤지만. 맛이 안났다. 처음 몇번만 맛이 나고 이후로 흡입하는 것은 그냥 기체만 들이키는 것 같았다. 뭔가 잘못된 것 같았다. 알아보니 카토마이저는 기계에 알맞은 저항을 가진 것을 찾아야 한다고 한다. 이번에 도착한 카토마이저는 2.8에서 3옴 사이였는데 아마도 내꺼랑은 맞지 않는 듯 했다.
  그리고 액체가 순수히 천과 같은 것을 통해서 서서히 올라가는 만큼 한번에 많이 연속으로 피울 수도 없었고 특정 액상은 아마도 맛이 안올라오는 증상이 나타날 수도 있을 것 같았다. 그리고 처음 피우면 입이 닫는 부분에 있는 고무 맛이 심하게 났다. 이래저래 나랑은 맞지 않는 듯 하였다. 기대하면서 산 것인데 아쉽게 되었네... 에효... 다시 무화기 방식으로 쓰고 있다. 탱크방식이나 구해서 다시 한번 피워봐야 할 것 같다.

Posted by Dive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