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94KBT [ 블루투스 키보드 ][ inote ]
온라인에서 33,520원에 구입
드디어 오땡이에서 벗어난다고 기뻐했지만.... 역시 실패다. 옵티머스원에서 인식이 된다는 판매자 말을 듣고 산건데, 인식이 안되었다. 에효... 제대로 알아보지 않은 내가 잘못한거지 뭐. 옵티머스 씨리즈에는 아직 HID 프로파일이 지원되지 않고 있단다. 최근 나온 폰에는 되는지 모르겠다. 일단 옵티머스원에는 지원이 안되고 지원할 생각도 없는 듯 했다. 삼성 갤럭시 씨리즈는 전부 지원하는데 왜 LG 폰들은 지원을 안하는거지? 이해가 안가네. 하긴... LG만 그런게 아니라 삼성과 애플을 제외한 폰중에 지원하는 제품은 없지 뭐. 괜히 짜증난다.
제품은 솔직히 그닥 좋지는 않다. 일단 디자인은 괜찮은 편이다. 컴퓨터 용으로 쓰기에는 좋을 듯 하다. 그렇지만 휴대성은 너무 떨어진다. 사이즈가 비교적 큰편이고, 무엇보다 무겁다. 정말 들어 봤을 때는 묵직하다는 느낌이 들 정도였다. 스토아웨이 키보드에 비하면 정말.... 한숨밖에 안나오는 사이즈였다. 키 높이가 높고 기본으로 들어있는 키스킨은 제대로 맞지도 않고 키 위에 붕 떠있는 형상이다. 이건 뭐.... 그냥 침대에 두고 영화보는 사람이나 필요 할 듯 하네. 휴대성이 떨어져서 휴대폰이랑 조합해서 쓰기에는 힘들 것 같다.
왜 스토아웨이나 프리덤키보드와 같은 휴대성 좋은 키보드는 안만드는건지 모르겠다. 이게 만들기 어렵나 ^^? 이해가 안가네..
나온지 5년이 넘어가고 있는 스토아웨이 키보드만한 것을 아직 본 적이 없으니까. 폰만 좋아지면 뭐하나 주변기기는 전혀 업그레이드가 안되고 있는데. 그러니 비싼 돈주고 스마트폰 사서 제대로 활용하는 사람 몇명 없지.....